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공유

과천 어린이 동물원 다녀왔습니다.

by ♥밍구아범♥ 2021. 2. 26.
반응형

최근에 저희 집 아이가 동물에 관심이 많아져서 일산에 있는 주렁주렁도 다녀왔지만 실내에서 볼 수 있는 작은 동물친구들 보다는 쉽게 볼 수 없는 큰 동물 친구들을 보여주고 싶어 과천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미 방문전에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아직 날씨가 쌀쌀해서 동물들이 많이 안 나와있다는 정보를 알고 있었으나 바람도 쐴 겸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몇년만에 와본 건지 기억이 없을 정도이지만 확실히 시설이 예전보다는 많이 좋아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 대공원의 하루 주차비는 5000원(카니발기준)이고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서 불편함 없이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대공원 입구
코끼리열차는 무인발권기를 이용해서 구입가능합니다.


코끼리열차 가격은 편도 기준 어른 1500원 36개월 이상부터 중. 고등학생까지는 1000원이니 참고하세요.

 

걸어갈 수도 있지만 공원이 커서 돌아다니다 보니 다리가 조금 아팠는데 처음부터 힘들이지 마시고 동물원 입구까지는 코끼리열차 타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로페이를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발권이 가능합니다
빨리 마스크 벗고 다닐수있는 평범한 일상이 되돌아오길...
동물원 입잘후 처음만날수있는 기린
귀엽게생긴 프레리독
사막여유
모카와 씩씩이 화이팅

 

바오밥나무
사자무리
코끼리는 옆에서만 간신히 봤어요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덧 해가지고있네요
서울랜드는 초등학교이후 못가본거 같아요


주말에 집에만있어서 지친 가족들과 나들이 다녀오면 몸은 좀 힘들어도 마음은 조금 뿌듯해집니다.

 

다들 힘드시겠지만 주말 중 하루쯤은 바람도 좀 쐬시고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동물원에 확인해보니 모든 동물들이 나오려면 3월 중순은 되어야된다고 하니 많은 동물 보러 가고 싶으시다면 3월 중순 이후에 방문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밍구아범-

 

반응형